안녕하세요, 또바기입니다〰️
오늘은 미아사거리에 있는 커피맛집 폴드커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폴드커피 외관

 

저녁 먹고가서 시간이 많이 늦어서 사진이 필름카메라로 찍은거처럼 나왔네요😂

위치는 길음역에서 미아사거리 가는 길에 있는 큰 사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영업시간>

월요일~일요일 12:00 - 22:00 (화요일은 휴무)

 

메뉴판

 

폴드커피 메뉴판입니다! 커피종류가 많더라구요ㅎㅎ

메뉴판 옆에 원래 디저트가 있는데 저녁 늦게 가서 그런지 디저트가 다 팔렸더라구요😭

남은 거 중에는 땡기는게 없어서 음료만 먹었습니다!

 

디저트 종류

 

아마 디저트 종류가 더 많을텐데 저거 밖에 안보여서 저것만 찍었습니다!

아마 당근케이크가 있었으면 바로 먹었을텐데ㅋㅋㅋㅋㅋ

 

 

얼그레이 밀크티와 시그니처 커피인 '폴드커피' 입니다!

폴드커피는 아인슈페너인데 밑에가 아메리카노가 아니고 라떼입니다!

귀여운 스푼도 같이 주시더라구요ㅎㅎ

 

 

후레쉬 키고 찍은 버전입니당ㅋㅋㅋㅋ

저날 폴드커피 너무 맛있었어요!

달달하고 쫀득한 크림과 밑에가 라떼여서 더 부드럽게 마시기 좋았어요~

그리고 창가자리에 앉아서 밖에 거리보면서 수다를 엄청 떨었답니다ㅋㅋㅋ

미아사거리 카페 '폴드커피' 추천해드립니다~

 

 

 

 

〰️공감, 댓글과 구독은 저에게 힘이 됩니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