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또바기입니다〰️

요즘 하늘도 높고 바람도 시원하게 부는게 가을이 왔더라구요😍

전에 그랜드하얏트 서울로 호캉스 갔다왔는데 이제야 올리네요,,ㅎㅎ

덥긴했지만 산 위라 그런지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서 기분 좋게 호캉스 갔다왔답니다~

처음으로 호캉스를 가는거라 엄청 들떴는데 호텔보자마자 더 신난거있죠ㅋㅋㅋ

 

그랜드하얏트 서울 외관

 

그랜드하얏트 서울 들어가는 입구쪽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전체 유리로 되어 있어 깔끔한 곡선으로 되어있습니다!

 

그랜드하얏트 프론트

 

호텔 내부로 들어가면 생각보다 어둡습니다,,ㅎㅎ

노란빛 도는 불빛들이 포근하게 반겨줍니다ㅋㅋ 그리고 그림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체크인 시간에 맞춰가서 문의했더니 너무 친절하게 대응해주시고 바로 룸으로 올라갔습니다!

룸카드를 엘리베이터에 찍으면 가야되는 층으로 바로 올라가더라구요!!ㅎㅎ

 

그랜드하얏트 서울 룸 내부

침구는 역시 호텔답게 화이트더라구요!!
방 냄새도 좋은 거 같고 역시 돈 쓰는게 최고더라구요ㅋㅋㅋ

화장실은 생각보다 좁아요!
전 후기를 많이 찾아보고 그랜드하얏트 서울을 고른거라 어느정도 예상해서 그냥 괜찮았어요ㅎㅎ
첨엔 거울 옆쪽이 유리라서 밖에서 안이 너무 잘보여서 당황했지만 버튼을 누르면 위에서 막이 내려오더라구요ㅋㅋㅋ

어메니티는 발망이구요, 냄새가 엄청 좋더라구요ㅎㅎ

침대 맡은편엔 티비랑 액자들이 있습니다..!
화장대로 쓰던 탁자를 발밑으로 끌고 뭐가 많이보이네요,,ㅎ

침대에서 바라보는 서울 전경입니다~~
이런 풍경 자주 겪고싶네요ㅋㅋㅋㅋ 정말 꿈같이 빠르게 지나갔어요😂
(매트리스가 좋아요... 너무 좋아요...👍 잠이 잘오더라구여ㅋㅋㅋㅋ 둘이 사진도 엄청 찍었네요)

방에서 수영장 보이는 거 너무 예쁘지않나요?!🤭
사실 코로나땜에 무서워서 수영장은 못갔어요,,,ㅎ
다들 수영장 안가면 뭐했냐고 하던데 그래도 전 만족해요!!

그랜드하얏트 서울 조식

조식도 일찍 일어나야 먹을 수 있더라구요...
힘들게 몸을 이끌고 조식 먹으러 갔습니다...!ㅋㅋㅋ
첨엔 저렇게 담아주는데 전 개인적으로 별로여서 아이스 카페라떼만 홀짝홀짝 마시면서 잠을 깼던 기억이,,,
(음료도 무제한입니다!)

전 아침에도 빵인가봐요....💛
저 블루베리 올라가있는 빵 꼭 드세요!!! 존맛입니다👍
다른빵들도 구워서 버터랑 잼에 발라먹으면 아침으로 전 최고였습니당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안에 초코칩 들은 빵이랑 크럼블 올라간 빵도 드셔보세요, 너무 맛있어요ㅜㅜㅜ🙌😂
그러고 과일까지 맛있게 먹고 방으로 올라왔답니당~

호텔의 부대시설을 많이 이용하지 않았지만 호캉스를 처음 해봤다는 거에 의의를 두고 친구랑 둘이 좋은 경험했다고 생각했습니당ㅋㅋㅋ 사회초년생 둘이서 각자 번 돈으로 카드 긁어서 너무 신났어요ㅋㅋㅋ
멀리가지 않고 수영장까지 있고 조식으로 빵이 좋다!하시는 분들께 호캉스 호텔로 그랜드하얏트 서울 추천합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댓글과 구독은 저에게 힘이 됩니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