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또바기입니다〰️

오늘은 제가 나스 블러셔를 구매해서 리뷰를 가져왔어요!!

기존엔 고2때 친구한테 추천받았던 네이처리퍼블릭 블러셔를 8월말까지 썼거든요,,ㅎㅎ(거의3년정도...)

화장을 해도 진하게 하는 편이 아니라 오래쓴 거 같기두하고 그렇더라구요ㅋㅋ

전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구매하였고 백화점에서 처음 화장품 구매해서 너무 신났어요,,ㅋㅋㅋ 

 

NARS 섹스어필 블러셔 & 오르가즘 샘플

나스 화장품을 처음 사는거라 신규회원으로 가입해서 2천원 할인받아 38,0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

구매 전에 원하는 제품 맞는지 한번 보여주시고 확인해주시더라구요!

전 섹스어필 블러셔를 구매하였고, 오르가즘 블러셔 샘플까지 주셨어요😊🙌

NARS 오르가즘 블러셔 샘플

블러셔 사러갈 때 섹스어필 외에 다른 컬러는 보지도 않고 가서 오르가즘이 어떤 색인지 정확히 몰랐는데

섹스어필보다 채도 높은 핑크 블러셔더라구요!

아직 써보지는 못했지만 바를 때 양조절 잘해야 할 꺼 같습니다ㅎㅎ (개인적으로 화장을 연하게 하는 편입니다)

NARS 섹스어필 블러셔 외관

외관은 매끈한 무광 케이스이고 크기는 아이폰11 반 정도 됩니다!

외관부터 너무 예쁘지 않나요? 나스껀 처음 사봐서 그런지 유독 깔끔한게 넘나 취저네요,,💕

코로나만 아니였다면 해외여행 가면서 면세점에서 구매 할 수 있었을텐데ㅠㅠ

NARS 섹스어필 블러셔 내부

나스 섹스어필 블러셔는 채도 낮은 코랄 색깔 블러셔입니다 :)

블러셔 위에 NARS 라고 써져있는 투명 막이 있습니다! 아직까진 조심히 사용하고 투명막까지 넣어 놓고 있습니다ㅋㅋ

너무 맘에 들고 소중하면 그만큼 조심 조심 쓰게 되는 거 같아요😂

뚜껑을 여는 타입이고 안에 거울이 내장되어 있어 화장하기 너무 좋습니다😆

 

나스 섹스어필 블러셔

형광등 바로 아래에서 찍은 섹스어필 블러셔입니다.

형광등 아래에서 보니까 색이 조금 더 잘 보이는 거 같아 찍었습니다! :-)

나스 섹스어필 블러셔를 이용해 화장한 컷

나스 섹스어필 블러셔를 사용해서 화장해 본 사진입니다😊

아이폰11 일반 카메라로 찍은 것이며 형광등 아래에서 찍었습니다!

제가 화장하던 대로 블러셔를 하고 사진을 찍어보니 생각보다 티가 잘 안나더라구요😂

그래서 한 두번 더 덧발랐습니다! 은은하게 살구빛으로 올라오는게 너무 예쁜거 같아요!

색이 진한 편이 아니라 연하게 섹스어필을 올린 다음 다른 블러셔랑 섞어서 쓰셔도 예쁠 꺼 같구요 :)

차분하고 은은하게 올라오면서 볼에 올렸을 때 발색이 너무 예뻐서 제 인생 블러셔로 낙인 찍혔어요...💖ㅎㅎ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www.narscosmetics.co.kr/ko/sex-appeal-blush/0607845040330.html?cgid=best-sellers

 

섹스 어필 블러쉬 | 나스 코스메틱

리치한 피그먼트, 다채로운 컬러감, 은은하게 레이어드 가능한 컬러로 선사하는 미세한 파우더 포뮬러. 미세하게 고운 입자의 파우더는 용도에 따라 어디에나 블렌딩이 가능합니다.

www.narscosmetics.co.kr

 

〰️공감, 댓글과 구독은 저에게 힘이 됩니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