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또바기입니다〰️

오늘은 입생로랑 따뚜아쥬 꾸뛰르 벨벳 틴트 211호 '칠리 인사이트먼트'를 들고 왔습니다!

요즘 지름신이 왔나봐요,, 한동안 안지르다가 최근에 갑자기 지르기 시작해서 저도 신기하네요ㅋㅋㅋ😂

전에 입생로랑 틴트 9호를 사용해봤고 이번이 입생로랑 2번째 립제품이네요!

사실 디올제품을 보러갔다가 입생로랑에 반해서 질러버린거예요,,ㅎ

따뚜아쥬 꾸뛰르 벨벳 틴트 211호

따뚜아쥬 꾸뛰르 벨벳 틴트는 신상제품은 아니지만 마스크를 쓰니까 매트한 제품을 위주로 보게 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글로시한 제품을 좋아하고 착색을 별로 신경쓰지 않아서 다음에 입생로랑을 사게 된다면

글로시한 제품을 써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거든요!

하지만 사고보니 역시나 케이스부터 너무 맘에 드네요ㅋㅋㅋ

입생로랑 칠리 인사이트먼트

미리 색깔을 알아보고 가지 않아서 따뚜아쥬 꾸뛰르 벨벳 틴트 4가지의 BEST 색을 손등에 발색해봤습니다.

그런데 4가지 다 제 스타일이 아니더라구요ㅠ 너무 핑크하거나 밝거나 어둡거나,,ㅎㅎ

그러다 211호를 딱 발랐는데 취향저격,,👏 칠리 같은 색깔도 괜찮겠다 싶었는데 이름이 칠리 인사이트먼트였어요...😆

실제로 보면 조금 더 어두운 색 입니다! 실제 색깔을 담고 싶은데 아무리 찍어봐도 똑같이 안나오는거같아요ㅠ

사진 찍는 방법은 실제 색에 가깝도록 조금씩 연구해볼께요!

칠리 인사이트먼트 팁

요건 실제 색에 가깝게 나왔습니다! 맥 칠리와 색이 비슷한 거 같아요! 진한 고추장 느낌,,?ㅎㅎ

전 입생로랑의 팁이 입술에 바르기 가장 좋은 거 같아요~ 넓게도 발리면서 좁은부분으로 돌려서 끝부분까지 꼼꼼하게

바를 수 있어서 다른 곳 보다 좋은 거 같아요ㅎㅎ

햇빛 아래 & 형광등 아래

왼쪽사진이 햇빛을 받았을 때 색깔이고 오른쪽이 형광등 아래에서 봤을 때의 색깔입니다.

햇빛아래에서 봤을 땐 핑크빛이 살짝 도는 거 같은데 형광등 아래에선 완전 칠리(고추장?.?) 색깔입니다!

실제로 볼 땐 둘 다 칠리 색깔로 보이는데 왜 사진만 찍으면 다른 색깔 같을까요ㅠㅇㅠ

칠리 인사이트먼트 제품 발랐을 때

아이폰 11 일반카메라로 찍었습니다. 발랐을 땐 붉은기에 핑크가 조금 들어간 색이예요..!

벨벳틴트라고 해서 바를때도 매트한 느낌은 아니어서 좋은 거 같아요ㅎㅎ

처음엔 촉촉하다가 점점 벨벳처럼 착 밀착되어서 다른 립 제품보다 마스크에 덜 묻어요👏

아예 마스크에 립이 묻지 않게 할 때는 립을 바르고 매트해졌을 때 휴지를 살짝 물고 마스크를 쓰면 거의 안묻더라구요🙌 저번에 포스팅한 맥 멀잇오버 제품도 톤 다운된 제품이라 둘이 꽤 어울리더라구요ㅎㅎ

과하지도 않고 색이 예쁘게 올라와서 친구들 만날때랑 회사원 룩하고도 잘 어울려서 너무 행복합니당😍

이번 입생로랑 틴트 구매도 성공해서 너무 행벅합니당👍

 

 

〰️공감, 댓글과 구독은 저에게 힘이 됩니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