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또바기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그랜드하얏트 서울 객실 후기를 보여드렸는데요!

이번엔 그랫드하얏트 서울 애프터눈티와 풀사이드 바베큐 후기를 말씀드리려고합니다~

제 !생애 첫 애프터눈티!라서 기대를 안 할 수가 없더라구요ㅎㅅㅎ

그랜드하얏트 애프터눈티 음료 종류

그랜드하얏트 애프터눈티 매일 1:30-5:00까지 합니다.

음료는 무제한이며 종류는 커피와 티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커피와 티를 교차로 주문은 안된다고 하네요

만약 커피를 시키면 커피 종류에서만 무제한, 티를 시키면 티 종류에서만 무제한이 가능하다고 해요!

전 라떼를 좋아해서 당연히 커피로 선택👏

 

그랜드하얏트 네스프레소 애프터눈티

첫 애프터눈티라서 너무 신나서 다음, 네이버, 인스타, 유튜브로 후기를 엄청 찾아봤답니다ㅋㅋㅋ

별로라는 평도 봤지만 괜찮았다는 평도 꽤 보여서 신청을 했고 막상 신청하니까 그냥 기분이 너무 좋은거 있죠,,ㅎㅎ

그리고 제가 가려고 하는 날에 그랜드하얏트 서울에서 네스프레소랑 콜라보 한 애프터눈티가 나온다는 기사를 보고 이거다...! 하고 네스프레소 애프터눈티로 신청했습니당ㅎㅎ

커피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라떼로 시켰습니다. 디저트가 달달할꺼라고 예상하고 일부러 음료는 달지 않은 것으로 주문했습니다 :)

애프터눈티 첫번째 플레이트는 샌드위치 및 핑거푸드 였어요~

윗줄은 샌드위치 종류였는데 하몽과 메론이 제일 맛있었어요! (윗줄 흰 샌드위치는 아무 맛도 안나서 당황했네요,,ㅎ)

밑에 줄은 크래커 위에 올라간 새우가 살짝 매콤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유일하게 매콤해서 너무 맛있게먹어서 중간에 저게 생각이 나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한번 더 달라고 해서 먹었습니다. (원하는 메뉴는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전 버섯종류는 아예 안 먹는데 밑줄 왼쪽에서 2,4번째 음식은 안에 버섯이 들어있는데도 불구하고 맛있어서 다 먹었어요,,ㅎㅅㅎ (아무리 생각해도 신기해요,,제가 버섯을 먹다니...ㅋㅋㅋ)

애프터눈티에 포함되어 있는 스콘인데 배불러서 스콘은 못먹었어요ㅠ

하지만 친구가 잼이랑 버터가 맛있다고 해서 맛을 봤는데 맛있더라구요...! 왼쪽부터 망고잼, 유자?버터, 일반 버터입니다.

오렌지빛 버터가 유자맛 같은 버터인데 상큼하면서 부드러워서 넘나 제 서탈,,,👍

두번째 플레이트는 네스프레소랑 콜라보 한 디저트가 나왔어요. 비주얼 너무 예쁘지 않나요?

하지만 비주얼을 맛이 못 따라가요...😂 개인적으로 커피를 좋아해서 기대했는데 너무 달고 먹다보니 느끼하더라구요ㅜ

밑줄왼쪽에 있는 것만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ㅎ 아마 커피를 못드시는 분들도 먹을 수 있게 만드신 거 같았어요!

라떼만 엄청 먹었네용,,😂 전 기본 애프터눈티를 신청한 게 아니라 현재 나오는 애프터눈티랑은 종류가 많이 다른 거 같아요! 달달한 디저트 잘 드시는 분들은 맛있게 드실 수 있을꺼 같네요ㅎㅎ

위 사진에 있는 디저트는 몇십분 간격마다 직원분이 카트에 담아서 테이블마다 원하는 디저트를 담아주시는 디저트예요! 아마 카트에 있는 디저트 중에 2가지 정도 빼고 다 담았던 거 같아요..(욕심쟁이🤦‍♀️ㅋㅋㅋ)

초콜릿하고 마들렌은 맛있었어요🙌 마카롱은 별로였어요ㅠㅠ

그래도 저에게 가장 맛있었던 건 자두였던걸로....✨

그랜드하얏트 풀사이드 바베큐

애프터눈티 먹고 3시간후에 가서 그런지 소화가 다 안되서 많이 못 먹었어요ㅠ

그래도 유명한 LA갈비, 새우 등은 다 먹어보고 소고기 스테이크까지 존맛이었어요..👍

아쉽게도 제가 뷔페 쪽은 못찍었어요ㅠㅇㅠ

풀사이드 바베뉴 풍경

하지만 요 풍경은 놓칠 수 없었어요..✨

수영장 옆에서 노을 지는 풍경을 바라보며 뷔페를 즐겼습니다...❤ (바베큐 운영시 수영장 출입금지)

그래서 그런지 커플이나 누군가를 축하하는 친구, 가족모임을 많이 하시더라구요!

날씨가 안 따라주면 풀사이드 바베큐는 취소되니 날씨 좋은 날을 잘 픽해서 예약하는 거 완전 추천합니다🙌

풀사이드 바베큐 디저트

아, 디저트는 플사이드 바베큐가 애프터는티보다 낫습니다,,,ㅎㅎ

저 푸딩 2개가 생각보다 맛있어서 애프터눈티 갔던 거 후회했어요...ㅋㅋㅋㅋ큐ㅠ

그래고 조식 빵종류도 맛있으니 거기서도 빵 드셔보세요,,ㅎㅎ

지금까지 그랜드하얏트 애프터는티와 풀사이드 바베큐 후기였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 댓글과 구독은 저에게 힘이 됩니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