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또바기입니다〰️

전에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1층에 있는 세포라에 방문했다가 맥 리퀴드 립에 꽂혀버린거 있죠,,ㅎ

맥 "멀 잇 오버" 라는 리퀴드 타입 제품입니다! 손등에 발라보자마자 '와, 이거 내꺼네?' 라고 생각했습니다ㅋㅋㅋ

근데 그날은 재고가 없어서 아쉽게 빈손으로 돌아왔어요ㅠㅠ

세포라 MAC 'Mull it over' tester

일주일 뒤 쯤에 세포라 근처에 갈 일이 생긴거 있죠?! ㅋㅋㅋㅋ

그래서 고민도 안하고 세포라로 직진해서 구매했습니다!! 세포라 신규회원 등록도 하고 샘플도 같이 넣어주셨어요!

맥 멀잇오버 리퀴드 타입

하 외관부터 이미 취저,, 맥 리퀴드 타입은 처음 사용해보는데 팁 뺄때도 되게 튼튼하고 양이 거의 사용할 때마다 비슷하게 나왔어요! 한손에 딱 들어오고 정말 검은색과 톤 다운 된 핑크?가 너무 잘어울리네요ㅜㅜ💕

형광등 아래에서 본 멀잇오버

형광등 아래에서 손등에 발색한 것을 봤을 땐 조금 다홍빛이 도는데 실제로는 다홍빛은 거의 없습니다!

햇빛 아래에서 보는 색이 그나마 실제 색과 비슷하더라구요~

햇빌 아래에서 본 멀잇오버

살짝 톤 다운된 코랄?색이고 전에 포스팅 했던 나스의 '오르가즘' 블러셔하고도 잘 어울려요!

그리고 멀잇오버를 블러셔로 같이 써도 너무 좋더라구요!

매트한 제품인데 블러셔로 볼에 발랐을 땐 부드럽게 발리고 색깔이 진하지 않아서 저 같은 화알못이 발라도 예쁘더라구요😆👍

멀잇오버 입술 발색

형광등 아래에서 찍은 사진이구요, 손등에서 봤을 때 보단 색이 연해요!

실제로 발랐을 땐 색이 진하지 않아서 다른 립들과 레이어드해서 쓰기도 좋을꺼 같았어요👍

딱 MLBB 느낌✨ 입술에 바를 때 포슬포슬한 느낌까지 완전 제 스탈...🙌

색깔은 정말 맘에 드는데 조금 매트한 제품이라 각질관리 정말 필수입니다!

그리고 마스크 쓰면 은근 묻어나더라구요ㅠㅠ 

그래도 저에겐 완전 성공템💖

 

 

 

〰️공감, 댓글과 구독은 저에게 힘이 됩니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