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또바기입니다〰️

제가 엄청 좋아하는 유튜버가 있는데 그 분이 커피를 좋아하셔서 다양한 커피를 보여주시는데 전 그라인더나 기계가 있지않아서 카누만 마시다가 캡슐커피를 보고 저건 꼭 사봐야겠다..! 해서 벼르고 벼르다가 괜찮은 가격으로 뜬게 있어서 바로 질러버렸습니다!ㅎㅎ 

일본 제품이고 제가 산 3가지 제품이 가장 유명한 것입니다. 돈키호테에 판다고 하던데 전엔 학생이라 커피엔 별 관심이 없어 돈키호테에서 과자나 젤리만 엄청 쟁였던 거 있죠ㅋㅋㅋㅋㅋ

AGF 블랜디 캡슐커피

색깔마다 맛이 다르고 캡슐 8개씩 들어있습니다! 유튜브로만 보던 게 제 눈앞에 있으니까 너무 신기하더라구요ㅋㅋㅋ

사진에 보이는거 처럼 물이나 우유에 넣어먹으면 끝입니다! 엄청 간단해서 더 끌렸어요ㅎ

유통기한은 6개월정도이며 개당 칼로리는 60-80 정도입니다! 일본어라 다 읽어볼 수 없는,,,ㅎ

전 네이버에서 구매했는데 위메프나 쿠팡에서도 팔긴 하는데 무당과 카라멜오레는 인기가 많아서 엄청 품절잘됩니다!

항상 저당만 남는,,, 3가지 종류를 한 곳에서 사고싶은데 인기가 많고 한봉지에 3천원정도인데 다른 곳에서 사려니까 배송비만 엄청 나와서 기다리다 새로운 링크 떴을때 얼렁 구매했어요ㅋㅋ 현재는 해외도 못가니 더 심한거 같다라구요ㅠ

무당 캡슐커피

아메리카노 드시는 분들한테 완전 추천!!! 깔끔하고 신맛나는 커피가 아니라 너무 좋았어요...♥

라떼로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ㅎ

저당 캡슐커피

요건 살짝 당분이 들어있는 커피예요! 뭔가 물에 타면 스위트 아메리카노가 될꺼 같은 느낌이 있는데

전 아메리카노 보다 스위트 아메리카노를 더 싫어해서 시도조차 안했습니다,,,ㅎ

하지만 라떼로 먹을땐 살짝 달달한 라떼라 생각보다 괜찮았어요!0! 요건 라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카라멜오레 캡슐커피

난 바닐라라떼 & 카라멜라떼 좋아한다! 하시면 요거 추천이용

그냥 마시면 당분 충전...♡ 카페에서 카라멜라떼를 사먹어본적이 없어서 똑같은지는 모르겠지만 달달함은 충분하다고 생각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떨어질때 생각나요,,,,ㅎ

카라멜오레 캡슐커피를 먹을려고요!

이 날 살짝 힘들어서 카라멜오레로 손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저의 첫 캡슐커피는 카라멜오레입니다~

우선 우유랑 캡슐커피를 하나 꺼내면 됩니다. 단 캡슐커피는 양이 많지 않기에 작은 컵을 추천드려요!

끝부분에 똑 따는 부분이 있으니 비닐만 벗기면 안되고 플라스틱까지 꺾어서 쓱 벗겨주면 됩니다 :)

그러고 우유나 물에 쪼로록 따라주면 됩니다! 완전 간편의 끝판왕,,,,ㅎㅎ

섞으면 저런 색깔이 나와요ㅋㅋㅋ 뭔가 카페에서 보던 커피색깔?은 아니고

커피우유색 같은 색깔이 나오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달달하니 당충전 110% 되어버렸어요,,ㅋㅋㅋㅋ 하지만 달달한거 안좋아하시는 분은 무당 추천드려요!

카라멜오레 먹고 생각보다 달아서 무당 캡슐커피 하나 더 만들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캡슐커피만의 그런 맛이 있는데 이걸 뭐라고 표현해야할지 모르겠어요ㅜㅜ

깔끔한데 살짝 커피우유맛이 나는..? 제가 너무 우유를 많이 넣어서 그런건지,,ㅋㅋㅋ

확실히 무당 캡슐커피가 이 제 스타일이었어요..! 집에서 먹기도 간편하고 특히 회사에서 바쁠때 후다닥 물만 떠와가지고 캡슐커피 똑 따서 넣으면 그렇게 편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편한것만 찾아서 큰일이예여,,,ㅎ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 구독은 저에게 힘이 됩니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