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또바기입니다〰️

오늘은 말차 마카롱 맛집 "언포겟, unforget" 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

동생이 전부터 여기꺼 먹고싶다고 해서 회사근처여서 퇴근하고 사갈까 하다가

퇴근할땐 바로 집가고 싶은거 있죠,,,,ㅎㅅㅎ 전형적인 집순이 서타일,,

하지만 제가 생일기념으로 바로 집가는걸 포기하고 사러 갔습니다..!

 

언포겟을 위치를 알려주는 화분들

 

언포겟은 3층에 위치해있고, 계단으로 올라가야합니다!

엘리베이터는 없어용~ 3층정도는 걸어올라갈 수 있짆아요..? 맛있는 마카롱을 위해 :)

 

언포겟 외관

 

올라가면 문 앞에 손소독겔을 하고 안으로 들어와달라고 써있습니다!

서로서로 코로나에 안 걸리기 위해선 손소독은 필수인 거 같아요,,✨

 

마카롱 시리즈

 

혹시나 퇴근하고 오면 마카롱이 다 팔릴까봐 전화까지 해봤는데 수시로 만드신다는 말에

말차 시리즈를 살 수 있다는 생각으로 방문했습니당

그런데 말차 시리즈 6단계가 품절이래요....ㅜㅇㅜ

사실 6단계가 가장 진한 말차맛이라 굉장히 기대를 많이 했는뎁

그래서 옆에 초코시리즈 중에서 안데스 민트맛 초콜릿이 박혀있는걸루 픽했습니다🙌

 

언포겟 메뉴판

 

사실 마카롱만 파는 줄 알고 왔는데 음료랑 다른 디저트도 팔더라구요!

나중엔 마카롱과 커피를 같이 먹어봐야겠어요

마스크만 안쓰면 커피사서 마시면서 집에 가는건데....😢

 

언포겟 오픈주방

 

안이 굉장히 잘 보이는 오픈 주방이구요, 특이하게 식물들이 한 공간을 차지하고 있더라구요!

 

언포겟 다른 디저트

 

스콘과 초코케이크도 파는 거 같았어요!

인스타에 찾아보니까 저 초코케이크 사진이 많더라구요,,,

담엔 초코케이크도 먹어보려구요ㅋㅋㅋㅋㅋ 정말 항상 먹어볼 생각 밖엔 안하네요,,😂

 

언포겟 실내

 

실내를 잘 보여주고 싶었으나 제가 사진을 이상하게 찍었네요..ㅠㅠ

왼쪽에 있는 창문 밑쪽에도 식물들이 많이 있는 공간이 있는데 마카롱 기다리면서 잠깐사이에 찍은거라

이상하게 찍혔네요ㅜㅇㅜ 그래도 실내공간을 찍은 사진이 없어서 이거라도 올리겠습니당,,,

 

마카롱 보관법

 

전 집에 오자마자 냉장고에 넣고 저녁먹고 디저트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당ㅎㅎ

절대 내일로 넘어가지 않아요...! ㅋㅋㅋㅋㅋ

(시리즈를 세트로 사면 아이스보냉팩은 무료입니다!)

 

말차시리즈+앤디스민트초콜릿 초코마카롱
제가 조합해 본 언포겟 마카롱

 

왼쪽 위에서부터 앤디스민트초콜릿, 말차앙버터, 말차 생초콜릿,

말차키켓, 깔끔한우유+말차생초콜릿, 말차우유 순 입니다!

제 개인적으로 가장 맘에 들었던 건 말차 생초콜릿이었어요💕

다른 맛들도 물론 너무 맛있었지만, 말차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다른맛하고 섞이지 않고

진한 말차맛이 나는 4번째가 가장 맛있었어요👍

언포겟 마카롱은 꼬끄가 정말 쫀득해요🤦‍♀️ 쵝오,,,👍

 

 

〰️공감, 댓글과 구독은 저에게 힘이 됩니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