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또바기입니다〰️

전에 부산 당일치기로 갔던 날 작년에 광안리에 반해버려서 이번에도 광안리에 갔다가 근처 카페를 추천받아서

"카페 오뜨"를 방문했습니다! 부산에서 근무하는 친구가 추천해준 카페랑 제가 찾아본 곳이랑 "카페 오뜨"가 겹쳐서 더이상 고민 안 하고 가는 걸로! 부산 사람한테도 좋겠지만 바닷가 근처를 평소에 볼 일이 없는 분들께 추천해요🙌

서울 뚜벅이로는 바다를 보기 너무 힘들거든요,,ㅎ 그래서 바다만 보면 환장해요..😂

카페 오뜨 입구

엄청 큰 돌 위에 은은한 조명과 식물들이 반겨줘요! 맡은 편에 큰 전신거울이 있어서 사진 찍기 딱 좋았는데

제가 갔던 날이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쫄딱 젖은 생쥐 꼴이라 보여드리기 민망하네요..😂

카페는 2층부터 입니다 :)

카페 오뜨 메뉴

음료 메뉴가 너무 너어어무 많아서 고민을 많이 햇어요,, 심지어 BEST 메뉴도 많아요...!ㅋㅋㅋ

Best 메뉴에서 고르고 골라서 겨우 골랐어요..ㅎㅎ 가시기 전에 미리 메뉴보고 정하고 가시는게 좋을꺼같아요~

와이파이와 구매내역 영수증이 있다면 주차도 가능합니다!

주문하시고 진동벨을 갖고 근처에 앉아계시는게 좋아요! 

카페 오뜨 디저트

음료만 종류가 많은 줄 알았죠? 디저트도 많답니다^^,,ㅋㅋㅋ

결정하기 너무 힘들었어요,, 진촤 다 먹어주고 싶었지만 하나만 시키기로 해서 최애 당근케이크 골랐어요💖

수제 패션후르츠에이드, 카페몬스터, 당근케이크

밖에 날씨 보이시나요,,,😂

비도 오고 바람도 많이 불고 안개가 심해서 광안대교도 더 멀리 보이는 너낌,,ㅠ

비가 많이 와서 앞이 유리로 막혀있는 자리에 앉을려고 올려놓고 찍었습니당,,ㅎ

 

하지만 오픈형 창문쪽에 갑자기 자리가 생겨서 바로 옮겼어요ㅋㅋㅋㅋㅋ

날씨는 안좋았지만 부산에 와서 광안리에 왔다는 거 자체로 일단 좋은거있죠ㅎㅎ

음료는 후회없는 선택을 하고 싶어서 고르고 골라 수제 패션후르츠에이드와 카페 몬스터를 주문했어요 :)

패션후르츠에이드는 시지않고 상큼달달하면서 톡쏘는 에이드라 너무 좋았고,

카페 몬스터는 제가 좋아하는 라떼에 오렌지맛의 조화가 잘 어울려서 최고였어요..👍

먹자마자 왜 베스트 메뉴였는지 알 수 있는 맛💕

위에서 보도 너모 예쁘네용 ㅎㅅㅎ

여기 당근케이크 진짜,, 최고,,, 안에 당근이랑 견과류 들어있고 크림이 느끼지 않아서 저희 엄마도 인정한 당근케이크 맛집..👍 카페 오뜨에서 모든 메뉴를 성공해서 행벅했어요!! 🙌

아, 음료는 둘 다 잘 섞어드셔야 해요~ 그래야 처음부터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더라구용!

카페 몬스터는 섞으면 조금 어두운 녹차라떼 색깔이 되니 꼭!! 섞기 전에 사진 찍는 거 아시죠?

카페 오뜨에서 바라본 광안리 해변

비가 조금 그쳤을 때 찍은 카페 오뜨에서 바라본 광안리 해변입니다 :)

비가 와서 흐리고 우중충하네요ㅠㅠ

전에 왔을 땐 날씨도 좋고 바람도 딱 좋아서 사진 찍기 좋고 몰랐던 바이킹도 발견해서 신나게 탔던 기억이 있는뎁ㅠ

그래도 예쁜 카페에서 맛있게 먹는 걸로 행복을 느꼈어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 댓글과 구독은 저에게 힘이 됩니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