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또바기입니다〰️

오늘은 나인원 한남 안에 있는 아우어베이커리 방문 후기입니다!

나인원 한남 지하2층에 위치해있고 푸드코트 옆에 있습니다.

 

매일 09:00~21:00 연중 무휴입니다.

아우어베이커리 외관

누가봐도 여기 아우어베이커리라고 로고를 크게 달아놨어요!

뭔가 명품관느낌 나게 하신건지 전 그런 느낌이 나더라구요ㅋㅋㅋ

아우어베이커리 입구

아우어베이커리는 통유리창이고, 입구 옆에 빵이 나오는 시간이 적혀져있더라구요!

시간을 적어놓는 것도 아이디어 좋은 거 같아요~ 지나가다가 먹고싶었던 빵이 나오는 시간이면 밖에서 보고

딱 들어가서 사 먹는게 가능하겠어요!

전 2-3시쯤에 갔으니 모든빵이 나온 후에 갔네요ㅎㅎ

빨미까레 외 디저트들

아우어베이커리에서 유명한 빨미까레, 더티초코부터 다른 디저트들도 너무 맛있어보였어요ㅠㅠ

진짜 디저트 고른다고 주위를 몇바퀴를 돌았는지,,😂

글쎄 갔더니 크로와상도 베스트인거 있죠?ㅋㅋㅋㅋ

깜빠뉴도 아우어베이커리 로고가 똭 박혀있어서 괜히 사서 맛보고 싶더라구요

아우어베이커리 음료

아우어베이커리에서는 커피 외에도 음료를 따로 팔더라구요!

밀크티와 콜드브루부터 패키지로 빵, 떡까지 팔았답니다🙌

아우어베이커리 메뉴판

아우어베이커리 음료는 찾아보지 않고 갔는데 전 그 카페만의 시그니처, 베스트 메뉴를 먹어보는 걸 선호해서 베스트메뉴중에 고르고 골라 바닐라 더블로 선택했습니다💕

아메리카노&바닐라더블

어쩜 빵봉지랑 컵홀더까지 취저,,❤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생각보다 바닐라더블은 사이즈가 작으니 참고하세요! (전 몰랐어요...ㅎ)

바닐라더블은 진한 라떼 위에 달콤한 크림이 올라가서 빨대를 사용하지 않고 마시는 음료였어요!

처음엔 달콤하고 부드러운 크림이 먼저 입안으로 들어와서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고 라떼랑 너무 잘 어울려서 너무 좋았어요~ 하지만 음료랑 디저트랑 둘 다 달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하시는 분들은 다른 거 드시는 게 좋을 꺼 같아요!

전 먹자마자 왜 베스트 메뉴인지 알겠더라구요,,ㅎ 넘나 제 취향이라 대만족했답니당👍

제가 데리고 나온 디저트들

왼쪽위부터 에그앤베이컨, 더티초코, 누텔라바나나, 빨미까레 입니다.

에그앤베이컨은 빵 위에 계란을 올리고 옆을 베이컨으로 감싼 디저트였어요! 그리고 느끼함을 잡아줄 할라피뇨가 있다고 써있었는데 제가 먹었던 건 할라피뇨 맛이 거의 안났습니다ㅠ 매콤한 걸 좋아하는 저로서는 살짝 아쉬웠어요,,ㅎ

더티초코는 밖엔 코코아가루가 엄청나게 뿌려져있고 안은 크루와상처럼 겹겹이 층이 있고 중간중간에 초코볼이 들어있습니다! 먹는 순간 왜 베스트인지 온몸으로 느껴지는 맛👍

누텔라바나나는 크루와상 안에 누텔라와 바나나가 조화를 이루며 들어가있습니다!

누텔라만 들어갔으면 뭔가 손이 안갔을 꺼 같은데 바나나랑 같이 먹으니까 너무 맛있는 거 있죠?!

빨미까레 진짜 꼭 먹어보세요💕 바삭하면서 담백(+살짝단맛)한데 그 위에 초코를 뿌렸으니,,👍

빨미까레는 집에 조금 가져와서 냉장고에 넣고 몇일후에 라떼 만들어서 또 먹었는데 그냥 존맛...😍

다른 건 다 지저분하게 먹을 수 밖에 없지만 빨미까레는 봉지 안에서 모양대로 똑똑 잘 부러지니 포장해서 먹기도 쉬우니 빨미까레는 정말 꼭 드셔보세요..😆

 

아, 그리고 인터넷에서도 아우어베이커리를 구매할 수 있더라구요!

글 포스팅 하기 전에 찾아봤는데 인터넷으로까지 살 수 있다니 너무 행복하네요,,ㅋㅋㅋ

나중에 구매해봐야겠어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댓글과 구독은 저에게 힘이 됩니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