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또바기입니다〰️

친구만나러 용인에 갔다가 예쁜 카페를 찾아서 가보았습니다..!ㅎㅅㅎ

 

"카페 피에트"

경기 용인시 처인구 한터로 159 1F 카페피에트 

평일, 주말 11:00 - 21:00 유동적휴무/인스타로만 공지합니다!

카페 피에트 외관

요렇게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자리도 많더라구요! 낮에 오면 밖에서 먹기 딱 좋을 꺼 같아요~

카페 내부

들어서는데 깔끔한 화이트 배경에 꽃무늬소파와 하트 거울이 눈에 딱! 띄었어요ㅎㅎ

옛날 전화기와 스피커도 은근 잘 어울리네요~

카페를 들어가면 오른쪽에 전신거울이있어요~

요즘 전신거울 있는 카페 많은데 전 뭔가 사진 찍기 민망하더라구요,,,ㅎ

카페 피에트는 자리마다 예쁘게 꾸며놔서 어느 자리에 앉을지 엄청 고민했어요ㅋㅋㅋ

이 자리 저 자리 고민했지만 전 하트거울이 보이는 맞은편 자리에 앉았답니당ㅎㅎ

카페 피에트 메뉴판

사실 인스타에서 스누피와플만 보고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예요,,ㅎ

저거 하나 보고 달려온 나,, 증말 대단해,,, 하지만 막상 와보니까 맛있는게 더 많은 거있죠!!!!!꺅

정말 고민의 고민을 더해 친구와 선택을 했습니다!

스누파와플&무화과요거트

완전 예쁘죠ㅜㅜㅜㅜ 진짜 제가 골랐지만 참 잘골랐다고 생각했어요ㅋㅋㅋㅋ

비주얼 정말 장난 없더라구요...💕 특히 스누피와플이 색감이 너무 예뻐서 먹는 내내 행복했어요!

스누피와플의 빵은 약간 팬케이크 같은 느낌인데 안에 누텔라가 들어있는 거 있죠!0!

이럼 너무 좋잖아요ㅜㅜㅜ 진짜 존맛👍 아, 그리고 여기가 생크림 맛집이예요,,,,👏

왠만하면 생크림 먹다가 느끼해지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했는데 그냥 먹어도 안느끼하고 맛있었어요ㅠㅠ

신선한 과일과 시원한 딸기아이스크림까지 한번에 먹으면 궁합 최고예요👍💖

무화과 요거트

그릭요거트 안에 무화과와 시리얼이 들어가 있어요! 약간 앵무새시리얼?(Floot Loops) 같이 알록달록한 시리얼이예요

개인적으로 초코나 그래놀라 좋아해서 앵무새 시리얼은 한번도 안사먹고 뷔페 같은 곳에서도 안먹었거든요,,

와 근데 요거트랑 같이 먹으니까 진짜 너무 맛있는 거 있죠....👍 솔직히 그릭요거트는 별 맛 안나잖아요...

그리고 우유랑 시리얼을 먹는거보다 시리얼이 덜 눅눅해지면서 요거트랑 잘 어울려서 저한텐 새로운 조합의 발견이었습니당!0! 친구랑 먹으면서 집에서 이렇게 먹어야겠다고 엄청 좋아했어요ㅋㅋㅋㅋㅋㅋ

용인 처인구에 있는 카페 피에트 완전 추천드려요~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 댓글과 구독은 저에게 힘이 됩니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