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또바기입니다〰️

친구 추천으로 혜화 카페 '선선혜화'를 가보게 되었습니다~

혜화역 4번출구와 가장 가깝고 건물 3층에 위치해있습니다!

<  open 12:00  close 20:30  >

 

선선혜화
매장 입구 앞

 

3층에 올라가면 문 앞에 이렇게 푸릇푸릇한 식물들과 액자, 엽서들이 있어요!

 

선선혜화 매장 내부

 

매장 안에 식물들과 곳곳에 책들이 있고 벽엔 엽서도 붙여져 있으면서 화이트 커튼으로 되어있어서

차분하면서 포근한 느낌이더라구요!

 

선선혜화 음료 메뉴판

 

선선혜화 메뉴판은 아이패드입니다..! 아이패드 메뉴판은 처음 봐서 신기했어요ㅎㅎ

단, 메뉴판은 하나라 다른분들이 보고 계시면 조금 기다려야합니당

매장이 크지 않아서 메뉴가 많지 않을 꺼라고 생각했는데 엄청 많더라구요!

많아서 뭘 먹을지 행복한 고민을 했지만 역시나 선선라떼를 선택했습니다🙌

시그니처, 한정 이라는 단어에 반응하는 저,,ㅎ

 

더티초코크로플 메뉴판

 

전에 크로플은 먹어봤지만 아이스크림이 올라가지 않는 크로플은 처음보고 이름에 이끌려 주문 안 할 수 없었던

✨더티초코크로플✨ 메뉴 밑에 설명 써주신 저런 정성....사랑이에요💕

 

선선라떼, 벨벳콜드브루(아인슈페너), 더티초코크로플

 

선선혜화는 자리마다 배경을 그려서 앉는 자리 풍경이 담긴 엽서를 주시더라구요..! 다른 카페들과 다른게 있어서 좋았어요👏 아, 그리고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셨습니다ㅜ 먹는방법도 친절히 설명해주시고 음료 나갈 때 QR코드 부탁드린다고 결제시에 미리 말씀도 해주시더라구요!

선선라떼는 1일 5잔 한정이라고 하는데 그만큼 너어무 맛있어요...👍 솔직히 시그니처, 한정메뉴라고 해도 그저 그런

음료들이 많았는데 선선라떼는 부드러운 크림과 고소한 라떼가 너무 잘 어울려서 레시피 물어볼 뻔 했습니다,,ㅎㅎ

친구도 다른 카페에 비해서 아인슈페너 맛있다고 했어요ㅜㅜ👍

더티초코크로플은 크로플 사이에도 초콜렛이 녹아있고 위에 초콜릿과 돼지바 겉에 붙어있는 쿠키? 같은게 있어서

비주얼도 너무 좋더라구요^0^ 하지만 맛은 더 좋다는거👍💕 보통 아이스크림이 같이 있으니까 녹으면서 눅눅해지는데 여긴 바닐라크림을 같이 주셔서 취향에 따라서 먹을 수 있는게 너무 행벅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이스크림보다 바닐라크림을 조금씩 뿌려서 촉촉하면서 바삭하게 먹는게 베스트였어요💖

 

 

10분만에 처참하게 변한 현장,,,ㅎ

너무 맛있어서 점심 먹고 왔는데도 크로플 순삭했섭니다,,ㅎㅎ

커피랑 디저트 같이 맛있으면 증말 반칙아닙니까😂 디저트 맛있으면 커피 별로인 가게 많았는데

여긴 둘다 맛있으니까 엽서도 모을 겸 자주 와야겠어요ㅋㅋㅋㅋ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댓글과 구독은 저에게 힘이 됩니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