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또바기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마음 놓고 놀러갈 수도 없는 요즘 집에만 있으니까 너무 답답하더라구요ㅠㅠ

제가 운전면허 따고 조금 연습하다가 여름에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아예 운전연습을 못했거든요,,ㅎ

아직은 경기도까지가 최대치라 경기도 양평으로 목적지를 정했습니다!

원래 양양고속도로가 그렇게 차가 많은지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집에서 양평가는 것만 2시간반이었어요...ㅎ 금방 갔다 올꺼라과 생각하고 아무것도 안챙겼는데 커피가 너무 마시고 싶더라구요! 원래 운전이 이렇게 목이 타는 건가요?!ㅋㅋㅋㅋㅋ🤣

그래서 길 가다가 테라로사 커피가 보여 들어가봤습니다!

양평 테라로사 커피

2시간반 만에 차에서 내려서 테라로사 커피를 발견하니까 너무 기분 좋은 거 있죠....👏

장거리 운전 하시는 분들 정말 존경합니다....👍

양평 테라로사 커피는 확실히 크고 벽돌로 되어 있어서 외관부터 예쁘더라구요...!

그리고 주차공간이 실내, 실외까지 있어서 엄청 많더라구요~

양평 테라로사 입구입니다. 입구가 나오기 전까지 주차장에서 쭉 걸어가야해요.

앞에서 열 재고 QR코드나 방명록 작성후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테이크아웃만 가능하구요~

테라로사 커피 메뉴판

테라로사 커피 메뉴판은 봐도 봐도 커피 종류를 잘 모르겠더라구요ㅠ

라떼는 좋아하지만 커피맛은 잘 모르는 커피알못이라,,,,ㅎㅅㅎ

그래서 고민고민해보다가 결국 아이스 카페라떼로,,😊

테라로사 내부

테라로사 내부에 자리는 많지만 지금 시기엔 테이크아웃 아시죠?

테라로사 아이스 카페라떼

라떼가 시원하고 너무 맛있고 넘예쁘더라구요,,ㅎㅎ

마시자마자 운전의 피로가 풀리는 너낌...💕

피칸파이와 무화과 파나코타까지 같이 먹었는데 진짜 둘다 너무 맛있어요...쵝오👍

피칸파이는 달달하며 견과류 식감까지 더해지니 너무 중독성있더라구요! 전 3조각이나 더 샀어요ㅋㅋㅋ

무화과 파나코타는 쉽게 말하면 푸딩 같은 건데 완전 부드럽고 달달해서 입안에서 사르르 녹더라구요!

아, 그리고 티라미수도 샀네요ㅋㅋㅋㅋㅋㅋ

운전 스트레스가 컸나,, 엄청 많이 샀네용,,

그래도 하나하나 다 맛있어서 너무 행벅했어요..! 🙌

티라미수도 포슬포슬하고 크림도 달콤하고 부드러워서 입안에서 녹는거 있죠?!

그냥 테라로사 디저트는 다 맛있는 거 같아요....👏

양평 가시면 다른 많은 카페도 많지만 테라로사 안 가보셨다면 완전 추천드려요! :)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댓글과 구독은 저에게 힘이 됩니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