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또바기입니다〰️

오늘은 성수 샐러드 맛집 "칙피스"(Chick peace)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했고 친구도 마침 다이어트 중이라고 해서 샐러드 맛집을 찾아보다가 칙피스를 가보기로 했습니다~

칙피스 외관

건물 1층 안쪽에 위치해있고 밖에서 메뉴를 볼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칙피스 메뉴

샌드위치, 샐러드, 단품메뉴가 있고 샐러드에 토핑메뉴를 추가할 수도 있었어요!

메뉴 앞에 파란색 동그라미가 있는 건 비건분들도 먹을 수 있다는 표시입니다~

채식주의자분들도 와서 같이 먹을 수 있는 식당 너무 좋네요ㅎㅎ

들어오셔서 카드결제를 하신다면 저 기계를 이용해서 결제 해주시면 됩니다!

전 그것도 모르고 직원분께 했는데 직원분께 요청하는 건 현금일 경우만 요청하시면 됩니다,,,😂

위 사진 오른쪽 칙피스 와이파이 비밀번호도 있으니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치킨 샐러드

치킨샐러드를 주문하였고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구요!

빵, 치킨, 당근, 양배추, 오이, 병아리콩, 올리브, 파프리카, 옥수수와 소스들이 있었어요!

전 가운데 있는 소스가 계란인줄 알고 엄청 좋아했는데 그냥 소스여서 살짝 실망했어요,,,ㅋㅋㅋㅋ

치킨은 로스트치킨? 같은 느낌이었어요! 보시다시피 바삭한 치킨은 아닙니다😂

전 빵을 칼로 조금씩 잘라서 같이 먹었는데 알고보니까 빵 가운데가 갈라져있었어요,,

빵안에 샐러드 재료랑 치킨을 넣어서 샌드위치처럼 먹어도 됩니당!

전체적으로 간이 센 편은 아니지만 볶거나 양념이 조금씩 되어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이어터들에게 추천하는 샐러드 맛집👍

 

map.naver.com/v5/search/%EC%B9%99%ED%94%BC%EC%8A%A4/place/1655086560?placeSearchOption=fromNxList=true%26noredirect=1%26entry=pll&c=14143459.990723614,4515267.465220291,13,0,0,0,dh&placePath=%2Fhome%3Fentry=pll

카페 아르코 외관

밥먹고 너무 배불러서 친구랑 근처 산책하다가 카페 아르코를 발견했어요..!

인스타에서 엄청 봤는데 회사랑 너무 가까워서 놀랬어요,,ㅋㅋㅋ (항상 집에 가기 바쁜 직장인,,)

카페 아르코하면 2층에 보이는 엄청 커다란 자켓 보이시나요?!

저기서 다들 빼꼼하고 사진 찍으시더라구요ㅋㅋㅋㅋ 제가 갔을때도 찍고 내려오시는 분들 계셨어요

너무 배불러서 카페를 갈 수 없어서 나중에 가보려구요ㅎㅎ

갔다오면 꼭 포스팅 올릴께요^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