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또바기입니다〰️

 

오늘은 공장형 카페 "어니언" 포스팅입니다!  두번째 방문이지만 포스팅은 처음이네요 :)
바로 전 포스팅에서 칙피스가서 샐러드 배터지게 먹고 산책하니까 소화가 되는거 있죠?!ㅋㅋㅋ

성수엔 가볼 카페가 너무너무 많지만 어니언으로 갔습니다!0!

어니언 외관

작년 겨울에 왔을땐 없었는데 이번엔 엄청 큰 초록색 하트가 있더라구요!

방문주차 예약안내

어니언 오실때 차를 가지고 오신다면 참고하세요!

어니언 음료 메뉴판

많고 많은 음료중에 딸기 요거트가 너무 먹고싶었지만 다요트 중이어서 라떼로 시켰슴다,,,ㅠㅠ

원두도 팔더라구요! 전엔 못 봤던거 같은뎅...ㅎㅎ 집에 그라인더랑 기계 너무 구비하고 싶지만 그러면

진짜 끝도 없을 꺼 같아서 참고있어요,,ㅎ

아, 진짜 여기서 너무 힘들었어요,,ㅜ 빵냄새랑 비주얼이 장난없어서,,

이 아이들을 어떻게 안 데려갈 수 있냐구요,, 안데려가면 예의가 아니잖아요,,;;😢

내사랑 딸기🍓 앙버터🧈 팡도르까지ㅜㅜㅜ

크로와상🥐 더티초코 같은 빵🍫 호두 올라가있는 빵🥜까지,,

다이어트 중인데 진짜 저기서 심각하게 고민했자나요,,ㅎ 결국 전 디저트를 샀을까요? 안샀을까요?ㅎㅎ

주문하는 곳을 지나치면 요렇게 실내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들이 나와요!

운이 좋아야 앉을 수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ㅋㅋㅋㅋㅋㅋㅋ

요긴 큰 테이블에 다같이 앉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투명판이 생겼네요~

저는 주문하는 건물 위 루프탑으로 올라갔어요!

딸기바라기 & 아이스 카페라떼

결국 🍓딸기바라기🍓 한개 데려왔슴다😍

진짜 안 데려오면 예의 아닌거 아시죠,,? 전 예의 있는 사람이니까 딸기바라기(디저트이름) 데려왔어요^^,,ㅋㅋㅋ

바삭 달달한 딸기바라기와 달지 않은 라떼의 조합은 진짜 베스트ㅠㅠ👍

딸기바라기 안 딸기잼을 보여주고 싶었어요...ㅎ

바삭한 패스츄리 위에 달콤한 커스터트 크림 위에 딸기까지...💖

심지어 패스츄리 안에 상콤달달한 딸기잼까지 있어서 감동 받았잖아요ㅜㅜ

괜히 슈가파우더 있으니까 더 맛있게 느껴지는 거 있죠?!ㅋㅋㅋ 겨울이 오니 딸기 디저트들이 카페마다 하나둘씩

생겨나는거 너무너무 행벅합니당,,ㅎㅎ

왜 이시기에 다이어트를 시작한다고 했는지😂

현재는 진짜 다이어트 시작해서 닭가슴살, 샐러드를 먹고있어서 포스팅 하는 내내 침이 꼴딱 넘어가네요,,하

과거의 나 정말 부럽다....🤦‍♀️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