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또바기입니다〰️

둘째날 점심으로 표선해수욕장 앞 딱새우회 맛집 '바타타식탁'을 찾아갔습니다!

원래 계획했던 곳이 아니라 급하게 인터넷 서치해서 갔는데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바타타 식탁

 

딱새우 전문 식당이며 12시오픈, 오후9시 마지막 주문 입니다!

매월 첫주 화요일은 쉬는 날이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바타타식탁 한정판매 메뉴

붉은 우럭 튀김과 딱새우 숙성회 너무너무 먹어보고 싶었지만, 엄청 고민하다가 결국 못시켰어요😂

몇 없는 인터넷 후기론 맛있다는 분들이 계셨지만 딱새우가 너무 먹고싶어서 온거여서

결국 딱새우세트로 먹었다는,,ㅎㅎ

딱새우 까는 법 & 메뉴판

바타타식탁엔 딱새우 까는 법을 그림으로 쉽게 설명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사장님이 한번더 설명해주시는데 역시 사람은 도구를 써야하나봐요,, 진짜 너무 쉬워서 당황쓰,,ㅎ

메뉴판에 맛있는게 너무 많아서 고민을 엄청했지만 딱새우회세트+딱새우라면으로 결정했습니다!!!

딱새우 세트를 시키면 나오는 참깨드레싱 샐러드랑 날치알 간장 계란밥이예요!

샐러드는 고소하고 간장계란밥은 톡톡터지면서 고소해서 맛있었어요!(저희 부모님은 조금 짜다고 하셨습니당,,)

여러분 이것 좀 보세요.. 이 영롱한 딱새우 회 봐쥬세요...♡

딱새우회 나오는 순간 숨 멎는줄 알았어요... 단번에 사랑에 빠졌거든요...💖

어떻게 저렇게 윤기 좔좔에 싱싱할 수 있죠.. 여기가 제주도라 가능한건가요...🤦‍♀️ 포스팅하면서도 너무 먹고싶네요,,,

딱새우회에 상큼한 레몬즙 쫙 짜서 꼬리 똑 떼가지고 먹으면 입안에서 살살 녹는데ㅠㅠㅠㅠㅠㅠ

솔직히 저 딱새우회세트 시키고 뒤시에 테이블에서 반반세트 시켜서 딱새우찜 나올때 조큼 후회했는데

딱새우회 먹자마자 '아 진짜 회세트 시키길 잘했다' 생각했어요👌👍

나가사키 라면 같은 딱새우라면

빨간 라면이 아닌 나가사키 짬뽕라면 같은 맛이고 바지락, 딱새우, 숙주가 듬뿍 들어갔습니다!

나오자마자 사진 안찍고 젓가락부터 들이밀고 먹다가 사진 생각나서 찍었어요,,ㅎㅎ

갔다와서 사진보면서 뒤늦게 포스팅하려고 하니까 너무 침고이네요ㅠㅠㅠ

바지락술찜&파스타

세트 시키면 바지락술찜과 파스타면이 나오는데 바지락술찜을 다먹고 국물에 파스타면을 넣어서 먹는거라고해요!

전 바지락 안먹고 술찜은 처음 먹어보는 거 였는데 국물과 딱새우를 같이 먹으니까 속이 풀리더라구요

물론 어제 술은 안먹었지만 속이 풀리는 거 같은 느낌,,?ㅋㅋㅋㅋ 술찜을 먹으면서 술 하고 같이 먹으면

맛있겠다고 생각했어요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전 술찜에 먹는 파스타 완전 제스탈이었어요🙌

어떤분이 인터넷에 술찜파스타 진짜 꼭 먹어보라고 너무너무 맛있다고 하는데 기대 안했거든요...

경험해보지 못한 메뉴+안먹는 조개가 들어가 있으니 땡기진 않더라구요..

하지만 술찜 국물에 파스타ㅜㅜ 누가 생각해낸겁니까!! 왤케 맛있는거죠,,ㅎㅎ

하지만 호불호가 갈리는 메뉴라고 생각해요 저희 부모님은 딱새우라면이 더 낫다고 하셨습니당~

딱새우 머리튀김

바타타식탁에서는 딱새우머리를 버리지 않고 튀김까지 만들어주십니다!

양념은 정확히 무슨 맛이예요! 라고는 못하지만 살짝 양념치킨과자맛..? 매콤하진 않고 달달합니다!

겉에 양념을 했지만 바삭바삭하고 머리안에도 딱새우살이 조금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머리튀김은 그냥그랬어요,,ㅎㅎ 하지만 개인차이가 있는거니까요!

 

표선면에 맛집이 없어서 인터넷서칭하기 힘들었지만 딱새우 좋아하시는 분들 바타타식탁 가서 

딱새우회 즐기시는 거 완전 추천합니다❤

혹시 2명이서 가시면 딱새우회+딱새우라면 추천드려요🙌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댓글과 구독은 저에게 힘이 됩니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