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또바기입니다〰️

10월 초에 갔다온 거라서 실내식물원은 개장 하지 않아서
내부는 못 찍었습니다ㅠㅠ 진짜 사람도 차도 너무 많아서 제1주차장에는 주차하기 힘들더라구요,, 차 가져가시는 분들 제2주차장으로 가서 주차하시면 5분정도만 걸으시면 됩니다!

서울식물원

입구에서 조금만 올라오면 요렇게 핑크 곰이 꿀 옆에서
실내식물원 안을 바라보고 있었어요!o!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저 뒤태?ㅋㅋㅋㅋㅋ

야외만 둘러봐도 넓고 너무 좋더라구요~ 호수도 있어서 삥 둘러보기도 좋고 꽃이나 갈대도 있어서 다들 사진 많이 찍더라구요ㅎㅎㅎㅎ

요거 너무 예쁘지 않나요?? 초록색 잎들 사이로 핑크빛 연꽃이 활짝 피었어요👏 연꽃 엄청 오랜만에 봐서 사진으로 꼭 간직하고 싶어 열심히 찍어봤습니다ㅋㅋㅋㅋ

주제원 입구

원래 주제원은 입장료있는데 제가 갔을땐 무료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인스타로 주제원 들어갈 수 있는지 확인하고 가보시는 거 추천해용~

주제정원 지도

주제원은 주제를 정해서 정원을 꾸며놓은 거 같았고 제가 갔을땐 ‘여름’을 주제로 한 마지막 날이었어요! (하지만 막상 가보니 가을 느낌이었어요😂) 생각보다 안이 넓고 사진 찍을 곳도 많더라구요!

처음 본 신기하고 예쁜 식물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어요ㅎㅎ 예쁜 꽃들과 갈대도 있으니 다들 예쁜 사진 한장씩 건지세요^0^

이런 느낌들 힐링하고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이 날 너무 피곤했지만 예쁜 풍경들 보면서 힐링하고 왔어요ㅎㅎ 집 근처에는 이렇게 넓고 좋은 공원이 없어서 너무 아쉬워요ㅠㅠ 나중엔 근처에 공원 있는곳에 살아보고 싶네요😂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 댓글과 구독은 저에게 힘이 됩니당〰️

+ Recent posts